TOM N TOMS COFFEE 로고

커뮤니티

COMMUNITY

HOME>COMMUNITY>탐앤탐스 소식>공지사항

언론에 비친 탐탐

탐앤탐스는 지금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 중
2017.09.13
▶탐앤탐스, 오는 9월 9일(토) 탐앤탐스 영등포 탐스퀘어점 지하 1층에 헤어&뷰티숍 ‘탐스런헤어’ 오픈
▶탐앤탐스, 카페의 ‘복합문화공간화’ 추진…카페, 갤러리에 이어 헤어숍으로 다양한 체험 가능해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내달 9일(토) 미용교육전문기관 플라토컴퍼니(원장 박나래)와 함께 탐앤탐스 영등포 탐스퀘어점 지하 1층에 헤어 & 뷰티숍 ‘탐스런헤어(TOMSRUN HAIR)’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탐앤탐스 영등포 탐스퀘어점은 지하에 헤어 & 뷰티숍, 4층에는 아트라운지TOM 갤러리를 갖춘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청년문화예술인 후원 프로젝트로 시작된 갤러리탐(Gallery耽)과 탐스테이지(TOMSTAGE) 등의 연장 선상에서 카페와 헤어숍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탐스런헤어는 미용 전문가가 별도 운영하는 독립된 사업 공간으로써의 전문성을 가지면서 탐앤탐스의 모던한 인테리어 콘셉트와 갤러리탐의 전시 콘셉트를 적용해 탐스퀘어점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을 드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그 동안 갤러리탐(Gallery耽)과 탐스테이지(TOMSTAGE)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카페와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지는 ‘카페의 복합 문화 공간화’를 추진해 온 바 있다.

한편, 플라토컴퍼니 박나래 원장은 “카페와 갤러리가 공존하는 탐스퀘어 공간에 헤어 & 뷰티숍이 운영되는 만큼 카페와 갤러리 그리고 스튜디오 콘셉트를 융복합해 심미성을 드높인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M N TOMS COFFEE 서비스 바로가기
MENU
EVENT
STORE
SERVICE
COMMUNITY
TOM N TOMS